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지원

고객지원

FAQ

자주묻는질문

태클라스트 코리아에 로그인 후 온라인AS센터를 접속했는데 다시 로그인을 하래요
아이디나 패스워드를 분실하였습니다.
태클라스트 코리아 홈페이지를 가입했는데 인증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꼭 태클라스트 코리아 정품제품만 AS가 가능한가요?
태클라스트코리아에 가입이 되어야만 AS가 가능한가요?
더보기

NOTICE

공지사항

태클라스트코리아 스마트 옥타코어 8" 태블릿 P80X 체험단 안내
태클라스트코리아 APEX 신규태블릿 체험단 발표
태클라스트코리아 APEX 신규태블릿 체험단 모집안내
2019년 하계휴가 배송 공지 안내
태클라스트 코리아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이벤트 진행
더보기

CSCENTER

고객센터

  • 1800-5583
  • 상담시간 - 오전 10:00 ~ 오후 05:00
  • 점심시간 - 오후 12:30 ~ 오후 01:30
  • 토,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