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AS신청

AS신청

AS Infomation

정품등록 및 AS 신청안내

  • - 현재 접속해 있는 사이트는 태클라스트 코리아 홈페이지입니다.
  • - 정품등록 및 AS 신청은 태클라스트 코리아 홈페이지가 아닌 온라인 AS센터에서 진행이 됩니다.
  • - 온라인 AS센터는 태클라스트 코리아 사이트와는 다른 별도의 사이트로 운영이 됩니다.
  • - 태클라스트 코리아 홈페이지를 가입하지 않아도 정품등록이 가능하며, 정품등록은 온라인 AS센터에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 - 정품등록 및 AS 신청은 태클라스트 코리아 정품 제품만 가능하며, 제품 뒷판 혹은 패키지 박스에 있는 고유의 시리얼 넘버로 정품확인이 가능합니다.
  • - 시리얼넘버 하나당 하나의 정품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 제품의 양도 시 정품등록이 되어있는 상태라면, 양도자는 양수자에게 등록된 계정정보를 넘긴후 양수자가 등록정보를 직접변경하거나, 양도자가 온라인
  • AS센터에서 탈퇴를 해주시고, 양수자가 재등록 해주셔야 합니다.
  • - 태클라스트 코리아 정품이 아닌 제품을 보냈을 경우에는 기기불량여부와 상관없이 반송되며,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Online AS Center

온라인 AS센터

[    AS신청 전 기기자가진단    ]
게시판 목록
태블릿에 SD카드 삽입시 인식 하지 않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나 초기화 하는데 너무 시간이 오래 걸려요!
Windows 10 초반 셋팅시 언어를 잘못 선택했습니다.
[오피스365] 오피스 자동인증(AFO) 방식 제품 인증방법(구입 후 6개월 이내 등록 필요)
오피스365를 활성화 하려고 하는데 오류메세지가 뜨면서 안돼요
윈도우10 시디키 백업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오피스 모바일 이용 및 재설치 방법
태클라스트 코리아 듀얼 OS 태블릿 전원 실행시 듀얼 OS 선택 페이지 설정
전원 또는 화면이 안 켜질 때 조치 방법
베터리 충전율 표시 오류 증상 해결방법
인터넷 연결 방법
블루투스 연결방법
화면밝기조정방법
날짜/시간 확인 및 변경방법
시스템 종료 후 전원버튼을 눌러도 부팅이 되지 않을 때
글쓰기